Объявления ICANN

Читайте объявления ICANN, чтобы получать новости о деятельности в области формирования политики, региональных мероприятиях и других событиях.

첫 번째 루트 KSK 롤오버, 성공적으로 완료

15 октября 2018

В дополнение к языкам, использующимся в ООН, этот материал также доступен на

로스앤젤레스 - 2018년 10월 15일 - ICANN(국제 인터넷 주소 관리 기구)은 글로벌 인터넷의 중단을 최소화하면서 DNS(도메인 이름 시스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암호화 키를 최초로 변경하는 작업의 완료를 확정했습니다. 2010년 처음 사용된 이래로 암호화 키가 변경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평가한 결과, 키 변경으로 인해 지속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인터넷 최종 사용자는 많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발생한 몇 가지 문제는 신속하게 완화된 것으로 보이며, 롤 취소를 시작하기 위해 임계값(ICANN 커뮤니티에서 정의한 대로)에 접근하는 시스템 오류에 대한 제안은 없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KSK 2017이라고 알려진 새로운 키 서명 키에 대한 롤오버는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현재까지 롤오버를 다시 실행해야 한다는 징후는 없으므로 이제 ICANN에서는 롤오버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2019년 1분기에 열리는 다음 주요 행사 중에 KSK 2010으로 알려진 기존의 KSK를 폐지할 예정입니다.

"루트 영역의 키를 롤링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전 세계적인 규모로 키를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보여줬습니다." ICANN의 CTO(최고 기술 책임자) David Conrad의 말입니다. "또한 미래의 키 롤에 관해 도움이 될 중요한 통찰력도 제공했습니다."

ICANN의 회장이자 CEO인 Göran Marby는 ICANN 및 DNS(도메인 이름 시스템) 기술 커뮤니티 등의 성과를 검토 한 후 루트 영역 KSK(키 서명 키)를 롤링하는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많은 국제적인 지원 노력과 ICANN 커뮤니티와의 협의를 거쳐 광범위한 사용 가능한 데이터 분석을 수행한 결과입니다.

최종 승인을 통해 ICANN은 2018년 9월 16일 ICANN 이사회 결의안을 채택했습니다. 이 결의안에는 ICANN이 2018년 10월 11일 DNS 루트 키를 변경하거나 "롤링"하기 위해 수정안을 진행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루트 KSK 롤오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전용 웹 페이지 및 주요 출처를 참조하십시오. http://www.icann.org/kskroll

ICANN 소개

ICANN의 임무는 전 세계에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통합된 인터넷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을 만나려면 컴퓨터나 기타 장치에 주소(이름 또는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주소는 컴퓨터가 서로를 찾을 수 있도록 고유해야 합니다. ICANN은 전 세계에서 이러한 고유 식별자를 조정하고 지원합니다. 1998년에 설립된 ICANN은 전 세계 참가자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비영리 공익 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