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nces de l'ICANN

Lisez les annonces de l'ICANN pour vous tenir au courant des dernières activités d’élaboration de politiques, des événements régionaux et bien plus encore.

등록기관 데이터 에스크로 프로그램 실행

9 novembre 2007

En plus des six langues des Nations Unies, ce contenu est aussi disponible en

ICANN은 Iron Mountain Intellectual Property Management, Inc.사와의 협의를 마치고 ICANN의 등록기관 데이터 에스크로(RDE) 프로그램에 따른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ICANN은 올해 초에 종료된 경쟁적 제안 요청 프로세스를 통해 Iron Mountain사를 선정했습니다.

등록기관 인가 계약서(RAA)의 데이터 에스크로 조항에 따르면 모든 ICANN 인가 등록기관은 ICANN과 Iron Mountain사의 협정을 통해 gTLD 등록 데이터의 백업 사본을 ICANN에 정기적으로 예치하거나 ICANN이 승인한 제3자 RDE 서비스 공급업체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등록기관 인가 계약이 해지되거나 갱신 없이 인가 계약이 만료되면 탈락한 등록기관에서 다른 등록기관으로 등록 이전이 쉽도록 에스크로에 예치된 데이터가 ICANN에 공개될 수 있습니다. ICANN은 다음 6개월 이내에 모든 인가 등록기관이 RDE 프로그램에 가입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ICANN 인가 등록기관 대부분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 및 완전성을 제공합니다." ICANN의 회장 겸 CEO인 Paul Twomey 박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운영 성과가 부진한 등록기관으로 인해 등록자가 상당한 손해를 입을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ICANN의 등록기관 데이터 에스크로 프로그램은 등록자를 위해 추가로 중요한 보호막을 제공해 줍니다."

ICANN과 Iron Mountain사는 RDE 프로그램에 등록기관 모집을 곧 시작합니다. Iron Mountain사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는 등록기관은 ICANN 및 Iron Mountain과의 표준 계약[PDF, 391 KB]을 체결해야 합니다. 제3자 공급업체(TPP)로 승인을 신청하려는 에스크로 에이전트는 ICANN의 TPP 승인 기준[PDF, 21 KB] 및 TPP 승인 프로세스 도표[PDF, 121 KB]를 검토한 다음, 작성 완료한 TPP 신청서[PDF, 21 KB, MS Word, 61 KB]를 ICANN에 제출해야 합니다. 모든 등록기관 및 에스크로 에이전트는 ICANN의 RDE 규정[PDF, 301 KB]을 준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