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고베와 몬트리올, 2019년 ICANN 회의 개최지로 선정

27 June 2017

In addition to the U.N. six languages, this content is also available in

2017년 6월 27일 – ICANN(국제 인터넷 주소 관리 기구)은 오늘 고베와 몬트리올을 각각 ICANN의 제64차, 제66차 공개 회의 개최지로 발표했습니다.

일본의 고베 지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ICANN의 제64차 공개 회의 개최지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의는 2019년 3월 9~14일에 열리며 Japan Network Information Center에서 주최합니다.

캐나다의 몬트리올 지역은 북미 지역에서 ICANN의 제66차 공개 회의 개최지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의는 2019년 11월 2~8일에 열리며 Montréal Cyberjustice Laboratory에서 주최합니다.

매년 세계 각지에서 3차례의 개최되는 ICANN 공개 회의는 ICANN의 다수 이해관계자 모델에서 중심이 되는 원칙으로서 정책 작업을 처리하고 지원 활동을 실시하며 모범 사례를 교환하고 비즈니스 거래를 수행하며 ICANN에 대해 배우고 ICANN 커뮤니티, 이사회, 조직의 다른 구성원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통 400개가 넘는 세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ICANN 이해관계자 그룹의 개인과 대표가 모여 ICANN 정책 개발에 관한 문제를 소개하고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참가자는 개최지를 방문하거나 원격으로 접속하여 참석할 수 있습니다. 회의는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어 있으며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